본문 바로가기

옷&코디

올 가을, 겨울코디도 야상으로~~카이아크만 야상 추천!! 연예인야상!!

가을이 어느덧 지나가고 겨울이 다가오는 계절입니다.

아직까지는 가을이 한창이죠~~

이제 더위는 싹 가셨습니다~~~ㅎㅎ


많은 사람들이 젤 좋아하고 아쉬워할 계절 가을이죠..

가을을 즐길만하면 금새 추워지고..겨울이 옵니다~~!!

겨울엔..무식하게 패딩만 입고다니면 되지만..따뜻하긴해도..

멋스러운 코디가연출되지는 않습니다!!ㅎㅎ


멋스러우면서도~~빈티지하고~~세련된 코디는 역시 야상이 책임져주지 않나 싶습니다~~!!


야상은 역시 카키색이죠 ㅎㅎ


야상은 가벼운 자켓느낌도 있지만 야상점퍼로 많이 겨울에도 입어서 스타일리쉬하게 코디할 수 있죠~~

그래서 야상으로 코디하는 스타일은 가을에나 겨울에나...많은 사람들이 즐겨입고~~


특히 연예인들이 자주 야상을 활요하는 것으로 유명함니다 ~ㅎㅎㅎ

연예계에 패셔니스타라고 불리우는 많은..사람들이나 모델들이 주로 입는데요~~


공효진 려원 고준희 신민아 배정남 등 많은 연예인들이 야상을 즐겨입는것을 보면~~

야상은 역시 겨울에도 먹어줍니다~~


이번에 소개할 야상은 카이아크만야상입니다!!


카이아크만 야상!! tv를 보면 연예인들이 많이 입고나온 제품이죠~~

하나쯤은 가지고있어주어야할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야상을 활용한 코디부터 살펴보시죵~~ㅎㅎ























































서양인들은 역시..신체비율도 뛰어나고..

스타일도 워낙 좋아서~

야상스타일은 확 눈에 들어옵니다!!


남녀노소불문하고 야상은 누구에게나 멋스러운 코디를 연출해주네요
~~ㅎㅎ













뒷모습이지만 이렇게 남자도 멋스럽게 카이아크만야상으로

멋진 빈티지한 코디를 연출해주었슴니다~~!!






















방송에서 고준희도 카이아크만 야상으로 멋스럽게

코디했쬬~~

고준희도 연예계에 떠오르는..패셔니스타임에는

틀림 없죠~~ㅎㅎㅎ











구제~간지스타일 하면 배정남을 빼놓을 수 없죠

역시 간지나는 야상으로 코디해주었슴니다.










카이아크만 야상점퍼..패딩.


일명 보아야상이라고도 하는데요~~!!

보아가 무한도전에서 코디하고 나왔었쬬~!!ㅎㅎ










연예계 스타일하면 공효진은 언제나 빠지지 않습니다.

역시 야상이 주가되어주었네요~!!!










강심장에서 예전..

신민아도 멋스럽게 야상을 걸쳐입고 나왔습니다~~

먼가 어울리고 이쁘네요!! ㅎㅎ











어느방송이더라..ㅎㅎ

연예계 패션리더 려원역시~~카이아크만 야상으로 멋스럽게 코디를!!ㅎㅎ

연예인 야상에 카이아크만 야상은 빠지질 않네요1!










성유리도~카이아크만 야상을 착용했습니다.

빼놓을 수 없는 필수아이템이네요.







연예인들은 공항패션에도 신경을 많이쓰죠  ㅎㅎ

fx의 크리스탈도 야상으로 멋스럽게 코디했습니다~~

스타일 좋으네요 ㅎㅎ













카이아크만 야상은 남자 여자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멋스러운 가을 겨울 연출에 코디해보세요!!


카이아크만 야상 적극 추천합니다~~











색상도 다양하구요~~

블랙야상도 먼가 매력있고 멋스럽습니다~~!!ㅎㅎ











좋네요~~어떻게 코디해도 멋스럽습니다.ㅎ








무한도전에서 보아가 입고나온

카이아크만 야상점퍼입니다~!!











색상이 어떻든 남녀노소 불문하고

멋지게 코디가 되어주네요~~~!!!


카이아크만 야상 하나 질러줘야 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