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코디

겨울코디!! 남자 코트, 워커, 패딩(데상트패딩)!!

이제 쌀쌀한 가을은 짧게 지나가고~~어느덧 겨울이 다가오고 잇습니다``

세월은 무심하게도 빠르게 지나가죠~~


겨울에 코디해줄 핫한  아이템들은 언제나 즐비하죠`~


겨울하면 남자들에겐 코트에 워커죠!!

그리고 놀러갈때 따뜻하게 입기에는 패딩이 최고죠~~


먼저 데상트패딩입니다!!


데상트 패딩은 스포츠의류제품이구요~~굉장히 따뜻합니다!!













딱봐도 든든해보입니다!!

겨울철 스키와 보드에 딱 어울리는 느낌이기도 하고요ㅎㅎ

두툼한것이 아주 든든합니다~~


겨울엔 데상트패딩이 최고인듯 합니다 ㅎㅎ










똑같은 디자인에 색상은 요렇게 여러가지로 

준비되어 잇습니다~~

따뜻하게 입기엔 최고로 좋은 데상트패딩!!










패딩만으로 아쉬울 때에는 데상트 패딩조끼도 추천해드릴만합니다!!

패딩조끼도 간편하게 코디하고 소화하기 딱 좋은

코디아이템이죠 ㅎㅎ

디자인도 심플하니 딱 좋습니다!!




따뜻하게 코디하기엔 이상 데상트 패딩이었구요~~


보다 패셔너블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코디할 수 잇는 겨울아이템으론!!


코트와 워커가 잇습니다!!


코트와 워커가 만났을 땐 더 이뿌겠죠 ㅎㅎ


먼저 워커입니다~~

코디된 사진들을 통해 이번 겨울도 춥지만 한껏 멋스럽게 코디해보세요 ㅎㅎ














스트릿한 느낌

먼가 멋스럽고 좋습니다!!


한국에서도 저런삘이 가능하죠~~



















닥터마틴 워커~~ 매년 새로운디자인과 색상으로 

다가오지요~~

쭉 꾸준하게 인기를 지켜오는 아이템인듯합니다~~

로우워커!! 색상도 그렇고~~윙팁워커가 참 이뿌네요!!

예전에는 캐주얼하게 편안한 차림으로 많이 착용해주었지만


요새는 워커도~~스키니나 슬랙스한 바지에 발목보이게 코디해도

무지 이쁘더군요~~











참으로 패셔너블하고 색상도 다채롭습니다~~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겠군여~~

남녀할것없이 워커는 좋은 아이템인듯 합니다~~







요새 많이 신는 워커..

ABC마트에서 쉽게 보실 수 있죠

랜드로바에서 팔구요~~


임슬옹이 신어주었네요 ㅎㅎ




다음은 코트입니다!!


겨울하면 멋스럽게 코디하기 딱좋은 아이템으로 역시 코트죠!!

남성 코트입니다~~~












스트릿한 서양 코트 패션~

멋지네요!!











스타일 좋습니다~~말랐군요!!

역시 날씬해야 모든 이쁘게 어울리는듯 싶슴니다 ㅎㅎ




































같은옷 다른느낌인가요!! ㅎㅎ

무튼 둘다 멋지네요~~

스카이블루한 색상이 아주 이쁜 배색 더블코트입니다!!

탐나네요~~










역시 코트엔 조인성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진짜 코트빨 최고죠!!


얼굴작고 키크고 다리길고..코트를 위해 태어난 남자입니다. 조인성 코트 ㅎㅎㅎ

겨울에 조인성 코트입은거 보고 코트 안사고싶은 남자 어딧을까요~




무튼 겨울엔 코트에 워커~! 따뜻하게 입기 원하실때에는 패딩으로 올 겨울

코디해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