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코디

남자니트 추천!! 여자니트!! 지오다노니트,앙고라니트 등!! 가을겨울니트코디!!

오늘 새벽부터 비가 많이내려서 날씨가 쌀쌀해지고..진정 가을날씨가 되었습니다.

곧 겨울날씨를 맞이할 준비를 하는군요..


가을과 겨울에는 역시 니트를 빼놓을 수 없겠죠!!


생각보다 니트로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코디가 많아서 놀랐습니다!!


대박!!


남자니트, 여자니트 할 것 없이!! 


니트 한장 걸쳐도..마이 안에 입어도..코트 안에 입어도..셔츠 위에 니트를 걸쳐도..

모든게 유니크하고 멋스럽게 코디됩니다!!


니트가 이리 이쁜 코디를 완성시켜줄줄은...포스팅을 통해 살펴보겠슴니다!!


그전에!!



우리가 여기저기서 니트를 쉽게 구매할 수는 있지만 가격도 천차만별이죠~~

니트도 여기저기서 많이 팝니다~~

보세니트도 이쁘지만~~

품질이 인정된 지오다노 니트나,,유니끌로 니트, 크리스크리스티 니트도 예쁜 제품이 많이 준비되어 잇답니다 ㅎㅎ

지오다노 니트부터 포스팅을 시작해보죠!! ㅎㅎ













지오다노 두 모델입니다. 소지섭과 신민아~










이쁜 단가라 ㄴ











무지로도 이쁜게 많이 준비되어 있군요~~ㅎㅎ

좋습니다 ㅎㅎ 부담없이 연출하는덴 최고죠~




















위제품은 크리스크리스티 니트입니다~~

크리스크리스티 코트뿐만 아니라 니트도 이쁘네요~~ㅎㅎ





다음은 여자니트를 살펴볼까요~~

여자니트로는 앙고라니트~~잘나가고 아주 예쁘게 코디할 수 있슴니다!!


갠적으로 여자가 니트로 코디한 것 굉장히 좋아함니다~~ㅎㅎ




































































보다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ㅎㅎ


남녀할것없이..가을 겨울에는 역시 니트입니다!!


여자니트로는 앙고라니트 대박추천!! 엄청 이뿌네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데요~~


다음은 남자 니트 길거리 패션을 보시죠~~

이렇게 다양하게 니트로 코디할 수 있을지 몰랐습니다~




대박 간지나네요~~!!

니트 좋슴니다~~

가을 겨울 대박 아이템!~!! 니트


남자니트 코디는 아래와 같슴다 ㅎㅎ

















































































































































멋스러운 코디가 매우 많네요`~~

간지 니트 남자 코디였슴니다~~ㅎㅎ

서양사람들도 이렇게 패셔너블하게 옷을 잘입네요~~










물론 남자뿐만이 아닙니다~~

여자도 이렇게 니트한장으로 간지나게 연출하실 수 있죠 ㅎㅎ











조인성도 니트를 자주 착용하는데요~~

본 니트는 클럽모나코 땡땡이 니트라고 하네요 ㅎㅎ

조인성이 입어서인가 더 간지가 좔좔..ㅎㅎ


드라마 그겨울에서 입었던 니트임다..ㅎ









걍 무늬없는 심플한 니트도 멋스럽게

코디하는군요..ㅎㅎ














이렇게 코트안으로 입어도 멋지구요~~

조인성 송혜교 둘다 니트로 코디했네요!!


남자니트, 여자니트, 둘다 가을 겨울 패션에 안성맞춤인듯 함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