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코디

올 가을엔 아디다스맨투맨으로 폼나게~!!! 남자 가을패션!!

가을남자 돌아왔습니다~~ㅎㅎ


가을은 그렇게 길지 않은 기간이기 때문에, 요샌 나이들어갈수록 시간도 너무 빠르고,,

더군다나 가을은 무진장 쏜살같이 지나갈 것으로 예상되므로,, 겨울에도 활용해서 입을 수 있겠지만서도~!!!


맨투맨 티셔츠로 보다 심플하면서도 꾸민듯 안꾸민듯 멋스럽게 연출해보는건 어떨지요?ㅎㅎ


10대부터 30대까지 간편하면서도 멋스럽게 소화할 수 있지 않을까 싶숩니다~!!


요샌 스타일을 칭하는 용어들도 굉장히 다양하더군용,,

동대문 한번 돌아다니면 쇼핑 최근 지식 생깁니다~~


내 학창시절땐 일자챙모자라고 불리던 캡모자들이,,.지금은 스냅백이라고 하더군요~!!!!

일자챙이라고 한번 했다가 엄청 무시당했씁니다 ㅋㅋ



이젠 스키니도 안사입더군요..스키니라 부르지도 않고..ㅎ

이젠 슬랙스라고 부릅니다.

아니 스키니와 확실한 차별을 두더군요 ㅋㅋ


달라붙게 입는게 스키니나 슬랙스나 머가 다르냐만은..저도 슬랙스바지를 하나 구매해본 사람으로서,.,

바지라인이 더 죽여주게 빠지기는 합니다..ㅎㅎ


담번엔 어떤 용어가 생길지 기대도 됩니다..ㅎㅎ



무튼 아디다스맨투맨 티 구경좀 할까요~~!!








갠적으로 오른쪽게 이뻐보임..ㅎㅎ

둘다괘않다~~











먼가 심플한게~~가벼운 코디로 딱~~!!!

복잡한 것보단 깔끔하면서 심플한게 좋은데~~

맨투맨티로 그런느낌이니..또 먼가 색다르다 ㅎㅎ

















한정판인가..무지이쁨..화이트블랙 둘다 사고싶네~~ㅋㅋ




가을에 맨투맨코디도 함 보시죵~~


꼭 아디다스맨투맨이 아니어도~~맨투맨티 하나로~~별다른 거 걸칠거없이

선선한 날씨에 딱~!! 


품좀 넉넉하게 입어서~스키니 슬랙스 이런 바지들과 매치하고~

운동화 이쁜거 스니커즈 신어주면 완전 예쁠것 같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든다~~


아래는 맨투맨 코디 스타일링







이건 여자 아디다스맨투맨 코디~!!

확실히 여자옷이 남자옷보다

더 저렴하기도하고 이쁜게 훨 많은 것 같다..


불공평하다 ㅋ











나름 유니크하게~~매치한 외국인님~!!













여름과 가을에 꼭 등장하는 미키 마우스 맨투맨~!!

암튼 이쁘다~~내가 딱 지향하는 스타일이네~ㅋ







  


여자 코디도 이쁘게 매치할게 많은듯~~!!


이번 가을 짧은 기간이니만큼~~ 맨투맨 티로 코디해보시는 것은 어떨런지~~

그래도 맨투맨 하면 아디다스맨투맨이 가장 많이 생각나는듯합니다..

개인적으로 어깨부터 손까지 이어져내려오는 아디다스 특유의 3선이 너무 맘에 든다~!!!

ㅋㅋ

나도 아디다스맨투맨 하나 질르러 가야겠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