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코디

올가을!! 트렌티한 노스페이스 바람막이로!! 고고~~

노스페이스를 모르면 간첩이라고 할정도로 국내에서 노스페이스의 유행은 상당합니다~!!!


벌써 몇년동안 유행을 유지하고 있는걸까요~~!!


30대를 바라보는 필자도~~그러니..지금으로부터 10년전에도 유행하던 노스페이스가~~

그시절 몇년전부터 유행에 유행을 거듭해왔으니 말입니다~~



이미 내 학창시절때부터 친구들 선배들 너나할것없이~~노스페이스 바람막이~ 노스페이스 패딩을 걸쳐대곤했쬬~~!!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노스페이스 패딩이 심지어는 학교교복이라고 불리기도 했었습니다!! ㅋㅋ

사진한번 보실까요??ㅎㅎㅎ









ㅎㅎㅎㅎㅎㅎ이건 좀..ㅎ












벌써 이 사진들은 3-4년전 인터넷에서 많이들 떠돌던 사진들입니다..






노스페이스패딩이 교복이 된지도 어느덧~5년을 향해 흘러가고잇지요..

노스페이스 바람막이나 패딩은~~사실~~몇년이 흘러도 그 인기는 여전한 것 같습니다~~


청소년 학생들 사이에서 이렇게 노스페이스 붐이 일어난 이유는,..무엇일까요


 중고생들에게 ‘노스페이스’와 같은 고가의 등산복 브랜드 점퍼가 ‘또래 문화’로 자리잡기까지..


일부 학교에선 한 반 학생의 절반가량이 ‘노스’(노스페이스 점퍼의 줄임말)를 입고 등교하기도 합니다!! 

서울의 한 고교 교사는 “노스는 그냥 교복으로 불린다”며 

“보온 기능 때문에 입는다고 보기엔 수가 너무 많고, 입는 계절도 불문”이라고 말하기도 했답니다!!

왜 유독 노스일까? 학생들에게 한 벌에 40만~50만원인 노스는 일종의 계급 상승감을 위한 도구로 받아들여지고 있기도 한다고 합니다!!


















가장 많이들 입는 블랙 기본디자인의 노스바람막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나이키바람막이보다도 노스페이스 바람막이를 더 사고싶고 있어보이는 느낌도 주기는 하지만..



진짜 몇년 전..노스페이스 붐이 일어..학생들교복이라고 불릴정도까지 갔을때에는..

노스페이스를 못사겠더군여 ㅎㅎㅎ



하지만 시대가 다시 지났고~~

노스페이스의 평정심은 다시 찾아오고 있는 듯 합니다.


이번 가을...이미 맞이했는데요 ㅎㅎ


노스페이스 바람막이가 딱 좋은~~간편하면서도 심플하게 걸치고다닐 수 있는 좋은

핫한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위에 기본 블랙 디자인의노스페이스를 많이들 입고다니시는데요~~!!


사실 노스페이스 바람막이는 종류와 색상도 무지 다양합니다~~


아주 이쁜것도 많지요!~!







연예계 패셔니스타라 불리는 공효진도 노스페이스 바람막이를 걸치고

화보를 찍었네요~~!!

모델로 찍은것이지만~~충분한 홍보효과가 되지 싶습니다!!


무튼 잘 어울리는군요










사실 이 노스페이스는 

등산메이커인데 말이죠~~!!

이게 어떻게 트렌디한 패션 트렌디로 자리잡게 되었을까요!!



무튼 매력있는 노스페이스 입니다!!


노스페이스 바람막이 ~~는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죠~~!!












송중기도 화보를 찍었군요~~

이건 색상이 아주 이쁩니다~~ㅎㅎ

화사하면서도 톡톡튀는 매력적인 느낌이네요!!










이제껏 본 노스페이스 바람막이중 제일 이쁜듯합니다!!!


그냥 기본디자인의 바람막이도 아니고~~

마치 트렌치 코트같은 느낌의~~~

하나 장만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색도 화사하고~~이번 가을~~요긴하게~~멋스러운 코디를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남자가을코디엔 역시 노스페이스 바람막이도 빠질 순 없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