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코디

<뉴발란스 맨투맨> 뉴발란스로 이쁘게 코디하기~~뉴발란스편!! 맨투맨티,신발

지난 아디다스 맨투맨에 이어 오늘은 뉴발란스 맨투맨에 대해 남겨보고자 합니다~

뉴발란스 맨투맨뿐만 아니라 뉴발란스 운동화도 인기가 좋지요~~


이제 뉴발란스도 나이키나 아디다스처럼 

굳건히 그 메이커 이름으로서의 가치를 다져놓은 듯 합니다~~ㅎㅎ 많이 유명해졌죠!!


요새 특히 뉴발란스 맨투맨도 인기가 좋슴다 ~~ㅋㅋ



나도 개인적으로 뉴발란스를 굉장히 좋아하고~~

심플한 N자 로고를 넘 귀엽고 이뻐하는데요 ㅎㅎ


사람마음은 역시 같은가 봅니다~~ 이쁘면 좋은거고 귀여운겁니다 ㅋㅋㅋ



근데 연예인들도 실제로 뉴발란스를 많이 애용하는 편이죠~~


먼저 뉴발란스 맨투맨~~심플한 맨투맨 티입니다~~ 아래 사진 확인하시죵 ㅋㅋ


















 뉴발란스 로고입니다~~~뉴발란스를 알리는 상징이죠~~ NB














심플한 NB로고~~그러나 운동화에는 저로고로 실리지않고~~

귀엽고 아담하과 심플한 N자만 실립니다~~


그래서 더좋아 ~~ㅋㅋㅋㅋ














뉴발란스 맨투맨입니다~!!! 심플한 로고가 개성적인 맨투맨 티인데요~~

아디다스에 삼선로고가 심플하게 가슴에 새겨진 맨투맨이 있다면


뉴발엔 이거죠!! ㅎㅎㅎ


뉴발란스 맨투맨에 상징입니다~~ 심플하고 이뿌네요~~

심플하면서~뉴발로고로~~멋스러움을 더하고~~메이커의 가치를 살리고~~ 무튼 좋슴다 ㅋㅋ












위 아래 뒷 모습 ~~













티셔츠에 박힌 뉴발란스의 로고 모습~~ 심플  그 자체~~이쁨~~ㅎ













실제 려욱도 저 뉴발란스 맨투맨을 착용한 모습 사진입니다~~

티부터 운동화까지 ~~이쁘게 코디햇네용~~^^















가장 흔하다는 블랙과 그레이~~











차콜색~





















뉴발란스에는 맨투맨만 있는것이 아닙니다.

이뿌하고 샤랄라한 후드티도 있죠~~!!

뉴발란스 후드티입니다!!


쌍콤하게 흰색과 핑크색상이네요 ㅋㅋ


















실제로 우리집에 연예인이 산다2 최여진씨도 ~~뉴발란스를 착용하셨는데

위 사진은 뉴발란스 후드티 입니다~~

S라인으로 연예계 패셔니스타답게...우스꽝스러울 수 있는 바지와 레인부츠를 패셔너블하게

코디하셨는데~~뉴발란스 후드티가 빛을 발하도록 심플하지만~~그 심플함의 미학으로 ㅎㅎㅎ

돕고있는듯 합니다~~


아래스타일이 화려하니 위에는 상큼한로고가 새겨졌지만 씸플한 로고로~~~!! 












걍 옷이 눈에 들어오네요~~^^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빠지면 또 서러울 조인성씨 입니다~~!!

조인성도 실제 뉴발란스 매니아라고 할정도로~~

뉴발란스를 많이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ㅎㅎ


이건 뉴발란스 운동화~~

운동화도 귀엽게 패셔너블하게 소화하고 있네요~~!!!




조인성하면 워낙 옷발도 죽이고~키도 비율도 완벽하고~~또 거기에 인물도 좋죠~~

연예인중에서 옷발 잘받는 3인안에 뽑히는것 같네요~~!!!!

 














조인성이 신은 뉴발란스1600입니다..

이건 어디가야 살 수 있을까요~~참고로 매장엔 안팝니다~~

실제로 보니까 굉장히 귀엽네요~~ㅎㅎㅎ













다른 색상의 뉴발란스 1600!!


다이뿌네요!!

뉴발 1600시리즈는 조인성뿐만 아니라 연예인 패셔니스타 고준희도 신고,

믹키유천도 신은것으로 유명합니다~~ㅎㅎ


꼭 사고싶네요~~ㅎㅎㅎ













뉴발란스 574??

574시리즈도 굉장히 종류가 많죠~~ 아마 뉴발란스 운동화중에 제일 많이 팔린 시리즈가 아닐까합니다~~

뉴발은 여자나 남자나 어떤패션에나 아주 이쁜것 같아용  ㅎㅎㅎ


사진속 모델도 굉장히 아담하면서 러블리하게 코디했네요~~ 뉴발 넘 이쁩니다 ㅋㅋ












그러나 뉴발의 시작은 역시 해외죠 ㅋㅋㅋㅋㅋㅋㅋ

오 엔짜의 스카치~~ 죽여용~~

이어서 사진 쭉 보시죵~~































뉴발란스 좋습니다~~ 예전엔 아디다스를 더 좋아했지만 운동화는 뉴발이 더 이쁜듯~~

뉴발란스 맨투맨과~ 뉴발란스 운동화 같이 세트로 구매해서 편안하지만~

패셔너블하게 코디해서 올 가을dp 입고싶네용~~


길지않을 가을이기에.....


이번 가을패션!!


남자가을코디!! And 여자가을코디!!!


모두 뉴발란스와 함께해보는 것은 어떻겠습니까~~~!!ㅋㅋㅋ


뉴발란스 맨투맨과 뉴발란스 운동화가 함께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