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사진 이쁘게 수정~~포샵효과~!!

푸른 하늘을 찍던중~~~


달도 찍고 아파트도 찍고 ,,하늘위로 날아가는 비행기 사진도 찍고,,목장에..

월미도갔을 때 바이킹 사진까지 골고루 ~~~ㅋㅋ



중요한 것은 찍을때마다 하늘이 파랬다는 거~~

하지만 사진에서 보이는대로 하늘이 파랗지는 않았고~~ㅋㅋ즉 올리는 사진이 원본은 안기ㅗ~ㅋㅋ


이뿌장하게 파란느낌을 더 강조했다~~



블러와 커브..명도대비를 주고~~색상을 좀 더 시원스럽게 넣어주니 이와같은 사진들이 완성되었다~


걍 보다보니 이뻐서 짧게포스팅 ㅋㅋㅋㅋ







동네 돌아다니다가 아파트 한장


하늘이 좀 이뻣다










해지고 달이 막 뜨려고 하는 오후...









월미도~~








무슨 사진이..사진이 아니라 그림같죠??


포샵의 힘입니다~ㅋㅋㅋ











이쁘네여...각도가 아주...월미도바이킹은 넘 무섭습니다..ㅋㅋㅋ

덜렁거리고...90도 이상으로 꺾이는 저...각도하며..ㅋㅋ덜덜















그 때 마침 비행기가 지나가더군여 ㅋㅋㅋ 찰칵~







포샵으로 안되는게 없는 세상이 된듯 합니다~~무튼 이쁜사진들이라 걍 올려봤슴니다 ㅋㅋ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