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현대 엔지니어링 채용, 현대해상 채용, 효성 채용!! 대기업 채용정보!!!

대기업 채용 정보에 대해 많은 분들이 한창 관심을 갖고 계십니다~~~!!!


왜냐!!

 이번 9-10월에 대기업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놓치면 끝!! 효성채용은 이미..얼마 안남았지만..포스팅이 늦은 관계로!!

아직 현대 엔지니어링 채용과, 현대해상 채용은 늦지 않았습니다!!


잘 알아보시고!! 면접준비 잘하셔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면서~~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우선








메인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현대 엔지니어링 채용안내정입니다~~

신입사원 모집과 시기 분야 자격요건 전형절차까지

상세하게 소개하고있습니다.











인사제도가 정말 끝내줍니다..

연봉도 정말..헐..소리가 나네요!!


이래서 사람들이 대기업대기업 하나봅니다~~

다섯시반퇴근에~5일근무에

연봉이 무려 4천 이상이네요...


합격하신 분들 정말 좋겠습니다~~ㅎㅎㅎ














현대 엔지니어링 채용정보 


매년 9-10월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지금 딱 그시기죠??


경력사원은 상시모집하는 것 같으니 확인한번 해보시면 될 듯 합니다~~!!



다음으로는 현대해상 채용정보에 대해서 포스팅들어갑니다~ㅎㅎ














메인 홈 화면 모습입니다~~!!

밑에 4급 신입사원 채용정보도 나와있네요~~!

4급 신입사원은 올해말까지 접수한다고 하니~~빨리 서두르셔서 지원하시면 될 듯 합니다!!













인사제도 정보사항입니다~~!!











신입사원별로 4급과 6급, 인턴사원 경력사원 모집안내입니다~

조건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내용을 잘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역시나 대기업 큰 회사라서~~부서도 참 많습니다!!ㅎㅎ

언제쯤 이런데서 일해볼란가...ㅎㅎ


암튼 모집시기가 9-10월이니 많은 분들이 현대해상 채용에도 관심을 갖고계신듯 합니다!!




















인재양성 목적이 뚜렷합니다!!


역시 큰회사들은 뭔가 달라도 확실히 다르군요..








대기업은 역시 복리후생도 만만치 않습니다.








현대해상 채용정보 


현대 엔지니어링 채용시기와 일치하게 매년 9월-10월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그리고 인턴사원매년 5-6월 모집하고 있구요~

6급 신입사원매년 7-8월경에 모집한다고 합니다.

경력사원은 역시 상시 모집하는 것 같구요~~!!



끝으로 효성 채용정보 입니다.











효성 메인 홈 화면모습~~ㅎㅎ










목적의식이 뚜렷한 효성그룹에 사업영역도입니다!!

부서가 역시 다양합니다.














입사지원 방법입니다.

우선은 회원가입을하고 로그인을 한 다음에 입사지원을 할 수 있네요!!














기본 인적사항을 작성하는 표입니다.

회원가입하듯~~작성하시면 될것이고!!
















효성 채용정보


효성그룹은 늦은감이 좀 잇네요 ㅜㅜ

내일 모레인 9월 26일 오후 6시까지만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좀 서둘러야 할 듯 합니다~~!!!!

접수는 인터넷으로 하시면 되겠구요~~!!




이상 올가을 모집하는 대기업 채용정보였습니다.

현대 엔지니어링, 현대해상, 효성 등 대기업 그룹에서 신입사원을 9-10월경 모집한다는 내용이었구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ㅎㅎ


더불어~~관심있으신분들, 조건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서두르셔서~~면접준비 잘 하시고~~입사지원하셔서~~

모집에,,합격하시기를 바랍니다 1!!


이상 쎄이굿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