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코디

간지나는 유로풍 슈트패션~유로스트릿~! 유로feel !!

오랫동안 유로 feel은 인기에 상관없이 꾸준하게~~가는것 같다~!!


패셔너블한 서양사람들의 저 매치는~먼가 없어보여도 간지나고...멋진듯..ㅋㅋ

저들은 저것이 멋을 부린것인지..아님 걍 평소대로 입은것인지..

그걸 우리는 유로삘이라 부르고..ㅋㅋ


무튼~~

먼가 심플하고 간지난다~


특히 슈트패션은 그냥 깔끔한 정장느낌과는 다른..믹스매치에...무튼 멋스러운듯~!














훤칠하니~~

먼가 멋스럽군여~












개가 인상적입니다 ㅎㅎ











심플한 유로스타일~~











몸매가 좋아보임~~그냥 평범한듯 멋스러운 모습이

보기좋다 ~











간지남












이것이 유로 수트 패션 ~~

컬러풀한 ~





















승범씨와 정남씨다..이건 좀..ㅎㅎ

나름 스타일이겠지만 부담스럽소~

무튼 추잡해 보일 수 있는 모습도 스타일로 소화해내는 그들인가보오..












정장에 컨버스화~~ 믹스매치...

먼가 한정된 스타일을 벗어난 그들만의 패션~










나름 스타일의 선두주자들..류승범과 배정남님.















멋지다~~

정장을 자주 입기에~~

부담스럽지만 더블 정장도 함 입어보고 싶군~~

멋스러운 체크에~이건 맞춤복으로 사야 가능할 듯 싶은 ㅎㅎㅎ





무튼 느낌 좋다 ~!!